순수 ,그 아름다운날들!(내마음

막내아들~이등병 달았어요~ 수료식날 모습들~옹달샘 우리박소장

우리옹달샘 2019. 8. 8. 14:18
728x90
충♡성♡
우리아들
이등병 달았어요

멋진 아들모습
늠름한 자태

자대배치
사단내
특기생

온통 아들얼굴이
저하늘위
태양보다
저 밤하늘의
달빛보다  별빛보다
더  반갑고 밝고 빛나는날

드디어 해냈구나

감격의 순간속에

두공주와
막내삼촌 대동하여

함박웃음으로

17사단 번개부대
수료식을
무사히 마치고

대구 도착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님들은

뉘집아들이
이나라를 지키는데

양날개 활짝펴시고

편안히  생업에 전념하시옵길

세아이 모두 다

장성하였습니다

충~성
아들모습보니
넘넘 반가워 ~~
엄마는 다시 아들처럼
청춘으로 돌아가는듯
씩씩한 아들
사랑해 ,~^^ 
 
특기생중
최고로 여러번 착출되어
이름을 불러 면접하였다는걸

둘째 시동생
큰조카가 해군대위
진해군항제 천자봉함
지휘장교로 임하는걸
ㅎ ㅎ
이제 갓 이등병 아들말은

작은집 형이 그렇게
높아 보일 수가 없더라고
새삼  형님을 존경하게 되었다는
소감문과
ㅎㅎ
아빠가 정말 고생하신다는
효도의말과
ㆍ정신교육 대기조란
정말 수행자 그 자체랍니다

다시  한번

막내아들
신병훈련 5주간
무사히 훈련을 마치게된걸
축하하며

군관계자님들의
노고가 정말 많으셨으리라 봅니다

ㆍ옹달샘 우리박소장 드림

김현진화기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