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그 아름다운날들!(내마음

대풍이 지난자리에 울님들 안녕하신가요~~ 독거노인연탄나누기 모금에 대해

우리옹달샘 2010. 9. 3. 01:00
728x90

^^* 대풍이 지난 자리에 울님들 모두 무탈하시온지~ 기상이변이 왜이렇게 속출한지 이 모든 원인을 우리는 미리 예측하고
있기에~ ㅋㅋ 이게 무슨소리인고 싶지만~ 전문가상담부분인고로~ 카페속에 모두 해답을 넣어두었기에~~
울님들 궁금하실분은 ~ 카페안에서 이리저리 손품팔아보심이 좋을듯~~ 지구종말처럼  온통 요즘 난세상에서 살아남기위한 준비를 게을리 하지 마시옵길~물한모금 커피한잔이라도 아끼고 검약한 생활이 몸에 벤분들만이 이 난세를 헤쳐나가는걸
착한사람 성실한분들 정직한분들만이 이젠 살아남는 세상~ 장삿꾼 상술은 이제 통하지않음을~오늘도 어제도 제가 절실히 느끼며~ 대기업이나 지자체나 모두 장삿꾼^*^^* ㅋㅋ 신나는 괴짜도사 ~ 소원성취할일 생겼음요~ㅋㅋ 봄부터 독거노인돕기 성금 모금해드린다 약속하고 아직 도대체
일다운일을 한적 없어서~ㅋ 오늘 드디어 대광명발견~보험료환불받을일생겼는데~ㅋ 염치불구하고 이중과세라 요청항의노발대발하고 ~정책적인실책이라 비판의명수에 ~환불받음 할게태반인데 노트북사달란딸 아이약값 기타등등 그보다 울남편
깡패사주에 마누라잡는기신인고로 벌써 눈치채고 압수~실컷 심부름만해주고 고스란히 갖다 받치라는명령에 ㅋㅋ 누가 애기인가~고스란히 공돈을 받치게~10만원만 꼭 공적으로 쓸데있다고 으름장놓고~ㅋ 재산권행사전혀못하는배우자가 왠세금을
내야하는지~홧팅~^^* 세월이 가면 세상은 다 그런것~ 음지가 양지되고 양지가 음지되고 ~ 햇빛찬란한 세상을 살아갈땐 그 누구도 다음 음지를 발견하지못해 의기양양살아가는데~제가 대운분석해 흐름보면 보통 대다수 크게 좋은 대운으로 아주장사잘되고 대박난다해도 보통 2년~3년그리고나면 내리막세~ 여진처럼 약5년~7년사이 되면 모두 내리막길에 접어드는걸~ 있을때 잘해란말도
그런것~ 대박날때 미리 예비자금 저축묻어놓고 ~다음 주변에 음지에 밥한숟갈 라면한개없어 배고픈서민들 뒤돌아보며
현재 나에겐 아무꺼리낌없이 술술나가는돈 음주가무에 명품에 호황찬란한물질들에 현혹되어 아무쓸데없는 부분에 혼신을
다해 소비지출과시욕을 ^^* 물질에 허황된마음에 사로잡혀 물불가리지못해 안달복달살아가는데~제가 보기엔 무슨아귀타툼속에 살아가는 인간중생들로 욕심에가득찬 마음에 허영심에 불탄 욕망을 쫒아가는 모습이 참으로 불쌍한걸~ 그 그늘아래 바로옆에 주변엔 이웃엔
호호로움을 받쳐주는 소비자들이 대다수인걸~소비자가없이 어찌 호화대박이 나란 개인적인힘으로만 열심히 한다고
가능하겠는지~앞뒤말이맞지않는게 당연한이치~인간사 세상은 그래서 모두 둥글게 둥글게 살아가란말뜻인것을 ~
주변을 돌아보며 요즘처럼 힘든 난세에 서민경제에  도리도리 갓난아기적한번 생각해봅시당^^* 홧팅
독거노인 연탄나누어주실분~한장에서 출발~10장이하만가능^^*

 

공교회 카페 출석인삿글중에서

공인중개사 朴 美 榮 옹달샘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