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울리는 향기 -영상시모음-

[스크랩] 꽃잎처럼 내가 지노라~

우리옹달샘 2005. 9. 10. 11:14
728x90

이리가도 내가 없고
저리가도 내가 없네
그 무엇이 참 낙인가
볼 길없는 인생이여
가도 가도 끝없는 길
고행의 길 찾아서
이 한몸 던졌노라
한줌의 재가되어
바람에 날리노라
꽃잎처럼 내가 지노라

여기에도 내가 없고
저기에도 내가 없네
그 무엇을 찾았는가
알 길 없는 인생이여
가도 가도 끝없는 길
그 마음을 찾아서
이 한몸 던졌노라
한 줌의 재가되어
바람에 날리노라
꽃잎처럼 내가 지노라

출처 : poetcorner
글쓴이 : 마음향기 원글보기
메모 : 알길없는 인생! 가도 가도 끝없는 길! 지금 내가 가는 길이 정말로 옳은 길인가? 그 누군가를 향해 이 한몸 던져 밝은 등불 켜주는 그런 삶을 살고 싶다. 인생이란 끝없는 물음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