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울리는 향기 -영상시모음-

[스크랩] 차마 잊지못할 내 소중한 인연이여

우리옹달샘 2005. 9. 13. 22:52
728x90





          
                   차마 잊지못할 내 소중한 인연이여
          살아가면서 많은 것이 
          묻혀지고 잊혀진다 하더라도
          그대 이름만은 내 가슴에 
          남아 있기를 바라는 것은
          언젠가 내가 바람편에라도
          그대를 만나보고 싶은 까닭입니다.
          살아가면서 덮어두고 
          지워야 할 일이 많겠지만
          그대와의 사랑, 그 추억만은 
          고스란히 남겨두는 것은
          그것이 바로 내가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되는 까닭입니다.
          두고두고 떠울리며 소식 알고픈 
          단 하나의 사람.
          내 삶에 흔들리는 
          잎사귀 하나 남겨준 사람.
          슬픔에서 벗어나야 
          슬픔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듯
          그대에게서 벗어나
          나 이제
          그대 사람이었다는 것을 압니다.
          처음부터 많이도 달랐지만 
          많이도 같았던
          차마 잊지 못할 내 소중한 인연이여
          -옮겨온 글-
          




      출처 : 염불로 가는 극락세계
      글쓴이 : 풀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