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교회카페글모음

휴일 갓바위산행을 팽개치고~등산바지차림으로 계약손님들 올인해보며~ㅎㅎ골치아픈계약올인끝

우리옹달샘 2014. 3. 16. 22:08
728x90

 

  박미영(옹달샘)   21:58  

대박이다~ 어젯밤 늦게까지 권리분석했더니~오늘은 반전세 계약금이 들어왔답니다.
ㅎㅎ 제아무리 난다긴다 까탈부려봐야 그래봐야 도루아미타불 ~손해는 당신들 매물놓친 후회감뿐~~ 신나게 하루를 마감하며~ 오늘 우리공인 다녀가심 손님들 모두 ~대박의 좋은매물 계약 올인하시옵길~~힘찬 하루~ 갓바위기도못가고 발 동동 구르며 안절부절 못하고 ㅎㅎ 손님들한테 붙들려 등산바지입고 나서다 들켰넹~ 할수없이 위에마의만 걸치고 등산바지차림으로 종일 동동 점심도 못먹고 ~~세월좋다~어느사이 이렇게 봄날이 왔나봅니다~건승하시옵길 ~중개업자들은 꽃바람~콧바람 쐬러 쏘다니면 계약다놓칩니다.홧팅~~덕분에감사~~

 

이번주 계약이 잘 터지는걸 보니~~모두 다 중개업소는 똑같습니다

본격적인 농번기철 ~ 일손이 모자라는 어린아이 고사리손도 모자라

댕겨서 써야할 이사철 그것도 계약올인할 상반기 마무시장입니다.

힘껏 성심껏 계약에 집중 올인해보며~~

 

한량처럼 꽃바람 분다 산행에 여행에 쏘다니고~ ㅋㅋ

골프채들고 쏘다니고~

여름이라 덥다고 시원한 계곡으로 쏘다니고 모임에 온통 쏘다니고

가을이면 가을이라 단풍놀이에 쏘다니고~ 겨울이면 망년회라  눈구경 간다

스키장에 기타 등 쏘다니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실무교육때 지부장님 하시는 말씀 명정답입니다.

중개업자들 게으르고 놀기좋아하는건 하늘이 내린 팔자탓인걸~~~

내 팔자데로 살다간 저승길보다 더 무서운 매찬 기습공격을 당합니다.

그 모든 물욕 탐욕 기타 등등 

즐기고 놀고싶고 먹고싶고 자고싶고 난다 긴다 하고싶은 이세상

그 모든 욕심을 단 1%라도 갖고 이 업을 하다간~~

천상~~하늘에서 내린 천벌을 받을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명심해봅니다.

.

고로~~

오늘도  숱한 유혹 다 날리고~~

진득하게 아랫집 옆집 사무실들  줄기차게 10여년을 한자리 터줏대감으로

지키고 계신 서공회 비롯  서구 지회장님 비롯  높으신분들의

검약함과 인내심과 지혜를 곁에서 한가닥 한가닥  배워가며

우리공인 박소장 자나깨나 삼실 손님들 걱정에  휴일도 마다하지 않고~~

삼실지키미 서구 부동산 파숫꾼 자리 합니다~~건승하시옵길~~~

 

우리공인 박소장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