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교회카페글모음

공장 약 2000평형 급구합니다 (임대 약 8개월간 쓸예정 시세무관 지역대구인근 무관)

우리옹달샘 2010. 10. 14. 00:34
728x90

^^* 즐건 하루 되십시요~~

 

날마다 날마다 울 삼실 소장 언니는 계약서 쓰기 바쁘고~~

저는 날마다 날마다 휴대폰전화기 돌리기 바쁘고~~

도통 일처리가 가닥없이 정신없이 왔다갔다 하기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장 급구합니다~~

약 2000평형 건평으로만~~

성주.고령인근 대구 인근 ic주변으로

시세 무관하고 8개월간 사용예정이며

트럭진입가능한곳

한필지안에 여러동은 가능하나

따로 떨어져서 여러동은 곤란하답니다.

나대지도 곤란하답니다.

천고높이는 4미터정도나 그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좋은 소식 많이 많이 주세요^^*

 

저랑 같이 일하실분 일도와주실분 오셔요^^*

 

우리부동산 프리실장 박 미 영 드림 ~

제 삼실도 빨리 구해주세요~

달서구 .성서.서구일대로

약 총합 2천만원짜리로 아파트 주택.빌라 원투룸 상가 전문

아파트주변에서 이것 저것 할 수 있는자리면 가능하겠지요

아는 언니들은 모두 이리저리 돌아다니니 좋은자리 잘도 구해 앉아있던데~~

ㅋㅋㅋㅋㅋㅋ 일욕심 왕인 사람이라 아직도 헤메고있습니당~~

 

010-3000-7023

박 미 영 옹달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