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그 아름다운날들!(내마음

6월 마지막 휴일 잘 보내셨나요 ~수다쟁이가 드디어 도사되는비방발견~~

우리옹달샘 2010. 6. 28. 03:14
728x90

 

 

28154

 

 

^^* 행복한 휴일 잘 보내셨나요~

 

ㅋㅋ 한여름밤을 걷기란 좀 무리인듯~

시험기간 온통 도서관은 북세통~제발 울님들
자녀들 도서관보내놓고 안심하지마시길~

온통 가방던져놓고 놀러다니기바쁘고 시끄러워 다른학생들까지 방해~

(다음부터 ㅋ 농담삼아 제가 계대에 자원봉사로 시험기간에만 열람실 분위기 잡는 감독해야겠다고 해달라면 일없을땐 해줄것임

왜냐면 모두들 저보고 사감선생같다고하고 도덕선생님같다하고 선생님같다하고 ~ㅋㅋ 학생 가방들고 나와~

부모님 전화번호불러봐 ~이럴땐 말을 팍 놔야 기선제압하기에 ㅋ 그다음 전화해서 아이데리고 가시오 당장 일하는게 문제아니고

돈버는게 문제아닌것 다른학생들 학습분위기방해하면 손해배상까지 집단청구책임질것 생각해보시라~ㅋ 아파트윗층에서 시끄럽게해도

생활소음방해죄니 뭐니 하는 세상인데 ~)
차라리 이왕놀거면 실컷 두류야구장가서 땀 뻘뻘흘리며 두시간 축구경기하다 와서 다시 책을보던지~

도서관에서 시끄럽게 왔다리갔다리 그정도 운동으론 커가는 아이들 열기를 맘껏 발산못하기에~

현명한부모로 자리하시길~제가 일러준데로 한번 해보셔요~

시원한음료 빵 간식거리용돈주고 오전엔 공부하고 점심먹고 오후엔 2~3시간 열기발산왕창해버리고

 저녁때잠깐 씻고 30분휴식후 저녁공부로 집중^^*

^^* ㅋㅋ 세아이 모두 학원보내지않고 학교 집에서만 공부놀면서해도

성적이 꼴찌는 안하는비법 ~총망라해서 공개해드릴까요 ~

사교육비에 쩔쩔메지말고 집중적이고 효율적인공부습관 기본습관

인성을 잘 가다듬는게 최우선~말처럼 쉽지는않지만
엄마 아빠가 눕고 말하고 머리쓰고 대화하는방법 등

부모님의 생활습관이 아이들에겐 전체적인 환경으로 최고의 선생님~

(재밌는건 ~ㅋ 울집처럼 엄마 아빠가 서로 상반되는 견해로 매일 말싸움하는집 아이들이 공부잘하고 머리좋다고 하는데~

ㅋㅋㅋ 맞는말~왜냐면 늘 크면서 어떤 현상에 어떤일에 대해서 서로다른각도로 사고하는 습관이 뭄에 봰것~

엄마는 이것 참 맛있고 예쁘다 저사람은 참 멋지다 하면 아빠는 이게 뭐가 맛있어 맛대가리없이 니맛내맛도아니고

예쁘긴 뭐가 예뻐~못생긴게 꼭 뭐같이 생겼는데 ㅋㅋ 멋지다라고 말하면 미쳐죽어 저런 못생긴코를 갖고 무슨잘생겼어

ㅋ ㅋ 이정도는 약과~ 바라보는 시선은 늘 사선을 달리는데~우리집 아이들 머리는 좌.우 상.하 왓다갔다 저절로 도리 도리임다)
ㅋ 아이들 공부못한다 타박마시고 ~부모님께서 먼저 모범보이며 효과적인공부 단시간을해도 집중 이해력 을 높여주시길~~
학습지도에 관한 강의는 종일해도 재밌는 강의~

ㅋ 초보공인중개사님들부동산에대한 강의도 풀~

왕재미도 모두 모두 집중 관심 호기심 재미왕~홧팅~

^^* ㅎㅎㅎ 오늘은 도서관에서 명도사 되는비법 비방 책보고 금방 깨우쳤음요

~내일부턴 명도사로 발전에 발전~
10년을 공부해도 못한다는분은 열정이없고 집중못하고 기질도 안맞는걸 적성파악못해 헤메는분~

저처럼 마음딱 먹고 집중연구하면 석달열흘이면 기본기는 충분~책과 선생님을 잘 선택해야지요~

자기기운도 공부하기에 잘 맞는기운인지도 보고~ㅋㅋㅋ

 사주명식책보고 하지않고 안보고도 하는 도사급으로 발전~

ㅋ 그렇게 쉬운걸 해볼 생각도 못한게 탈~
매사 게으른게 세상만사 탈 ~남탓하는것하고~

살아가는날들 이모든현상계들속에 내가 주인이기에 모두 내탓하시길
내가없음 그런일저런일  당연 없고 내가 대처하기나름~ㅋ

^^* 수다왕수다 나온김에~1시간이상 구두신고 이여름 밤길을

친구랑같이 걸어와서 곧장 씻지도않고 제일먼저하는일~
설겆이 식탁정리정돈부터~허기진배도 식은땀도 고꾸러지는허리도 다리도 모두 펼시간없이

제가할일은 쓰러져가도 거뜬히 불평불만없이 쫙~깨끗히정리~

잠깐휴식에 김치에 밥한공기먹고 2차 뒷베란다정리해보고 목욕탕가서 대청소물청소하고
예전같음 힘들어 죽는다고 된통 난리통에 잠잘자는 울남편 흔들어깨워서소리빽질러서 ~못살게해야 직성이 풀리는데~ㅋ
그럴땐 왕초남편도 저한텐 못이기지요~열받아폭발하는데 기름에불붙기해봐야 누가질까봐~

하며 끝장을 보고마는깡패왕성격이라 절대 제성질 건드리지마시라~ㅋ

^^* 부동산업에 종사하시는분께 ~매수.매도손님은 모두 모두 내생명을 내업을 이어줄 생명줄~기본을 망각하지마시길~
손님이계셔서 내가 지금 월세내고 경비쓰고 내가 밥을먹고 목숨연명하며 살아가는데~

본업의참뜻을 망각하며 건방이 하늘을 찌르는분들이 참 많은걸 ~

저부터 시작하여 ~손님이 당신들께 목숨을내놓으라는것도 아닌데

 왠 깡패두목처럼 말투가 그모양인지~

그분들이 당신들께 무례한짓을 하였다면 당연히 무례함에 대한 사과를 받아야 하지만~

저처럼 여자라고 노는여자취급하면 당장 혼쭐내서 구둣발로 촛대를 까놔야 하지만,

그것도 약과 공직에계심 옷벗게해버리고 ~

도덕성이헤이헤진 건설업계 퇴출처럼 ~~~

ㅋㅋ 도깨친사람 수행자를 기생취급한다면~

당장 대통령할배라도 깡통차게 만들어버리는 해월의경금사주를 잘못봐도 한참 잘못본것~

그래봐야 부처님 손바닥안~ 그런이상한 손님들 아니라면 어느업이나 마찬가지

내생명 내목숨이어주실분들 그분들삶을 들여다보면 수십년씩 대대로 검소함이 물한방울도 검소함이 몸에벤분들

참된삶의 눈물로 피와같은생명줄인것을 ~

어찌 감히 그 귀중한 돈을 함부러 다루는지~

그저 저는 그분들의 숭고한삶의 희생이 있었기에 지금 우리나라가 이렇게 자유로운 부강한 국력을 갖춘 나라가 될수있는

 평안한삶의 초석이 된다는걸 ~헤아릴수없는 감사의마음으로 소중한삶을 함께 엮어갑니다~ 나눔과 섬김의장으로~

매번 한번씩 체력이 바닥나고 기력이 바닥나는걸 이런 체력과 기력으로 현업에 매진할 용기가 없는걸 죄송~

세아이 모두 제왕절개로 산후조리를 전혀 하지못해 여름출산이라 한번씩 하소연처럼 남편탓을 해보지만.

다른 남편들은 모두 손하나 꼼짝않도록 저녁 퇴근후에 미역국 끓이고 기저귀는 종이기저귀쓰라하고 설겆이 빨래등

아기 목욕부터 지극정성인것을 ㅋㅋ 어쩝니까 모두 제가 부실한탓~ 화기 하나없는 해월에 경금에 이 강한수기운에

타고난 팔자라 ~ 나몰라라 하고 지저분해도 지금처럼 모른척 돈아깝다고 하지말고 모른척~ 모두 모두

제성격이 워낙 융통성없는 강한 의리뿐인 성격이라 ~뿌러지는성격탓~ 파고드는 성격탓~ 집착하는성격탓~

이제 그 모든 나쁜성격들을 이제 모두 잘 알았기에 나풀 나풀 나비처럼 구름처럼 가벼이 길을 가는 한사람으로

이렇게 다시 태어난 사람으로 이 기쁜날들을 만끽하며 살아가지만, 그래도 한번씩 예전 성격이 왈칵 쏟아지면

걷잡을수없는 분노에 휩싸이기에~ ㅋㅋ 그래봐야 잠시 잠깐~~ 그게 다 무슨 소용인가~관세음보살하고

그저 그런가보다 라고 스트레스가 제앞을 제가슴에 와닿을 순간 그 자체도 다시 돌려보내버리기에~~

그 비방도 그 비법도 모두 공짜로 얻은게 아닌~40년이란 긴 세월을 모질게 모질게 융통성없이 힘들게 참고

또 참고 살아온값의 결정체인것을~그리고 수십년간 자기관리을 위한길에 인고의 노력으로 얻은걸~

저는 제가 지금 살아가고 생각하고 느끼는 그 모든것을 저혼자 스스로 깨우치고 몸으로 체험하며

살아온 이력인것을 몸소 행하여 얻은 저만의 기술이기에~울님들께서 어떻게 그렇게 살아갈수있냐고

물으시는분들이 가끔 계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일러주기는 하지만.~

ㅋㅋ 잘 되실지~어느 한 순간에 지금 죽을만큼 힘든 사람도 저처럼 한순간에 깨칠날이 있기에

그냥 예~ 그렇게 해보셔요~ 그리고 그냥 그저 아직은 도의 깨침이 다른분이구나 라고 곧장 바로 인정해주고

더이상 계산이나 더이상 이리저리 말하지 않기에~~ 참 단순한 생각이 이렇게 행복한삶으로 인도해주리란걸~~

ㅋㅋ 예전엔 미쳐 몰랐습니다^^* 

6월 마지막 한주도 힘차게 달리시길~~홧팅~~~~

 

공인중개사 朴 美 榮 옹달샘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