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울리는 향기-음악감상-

[스크랩] 그냥 좋았다..

우리옹달샘 2009. 5. 18. 00:56
728x90

 

 

                        그대의 사랑이 좋았다..

                        그대의 노래가 좋았다..

 

 

 

                        그대의 느낌이 좋았다..

                        그대의 감촉이 좋았다..

 

 

 

                        그대의 시선이 좋았다..

                        그대의 숨결이 좋았다..

 

 

                        그대의 마음이 좋았다..

                        그대의 미소가 좋았다..

 

 

 

                        그대의 소원이 좋았다..

                        그대의 기도가 좋았다..

 

 

 

                        그대의 욕심이 좋았다..

                        그대의 생각이 좋았다..

 

 

 

                        그대의 향기가 좋았다..

                        그대의 기억이 좋았다..

 

 

                        그대와의 모든 것이..

                        이유없이 그냥 좋았다..

 

01. Flower - 꽃

02. Dew - 이슬

03. In The Morning - 아침에

04. Forest Wind - 숲 바람

05. Song Of Leaf - 잎새의 노래

06. Country Road - 시골 길

07. Rainy Night - 비 오는 밤

08. Pale Moon - 어슴푸레한 달

09. Diary - 일기

10. Subway - 지하철

11. Sky Train - 하늘 열차

12. Imaginary Railway - 상상의 철도

13. Whisper Of The Sea - 바다의 속삭임

출처 : Blog 숲
글쓴이 : 한나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