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루마의 깊은산속 옹달샘 숲속음악회'에 초대합니다 -
10월3일 금요일 오전11시, 아침편지 명상센터 '깊은산속 옹달샘' 그 깊고 아름다운 숲속에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의 숲속음악회가 열립니다.
'깊은산속 옹달샘'에서의 숲속음악회는 작년 10월3일 '드림서포터즈 발대식' 때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로, 특히 이루마님이 2년여의 군복무(해군)를 마치고 갖는 첫번째 공연이기에 그 의미가 더 큽니다.
이 공연이 더욱 특별한 것은, 오늘자 아침편지에서도 밝혔듯이 이루마님이 꿈꾸던 '숲속 음악학교'의 첫 출발점이 되는 공연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이루마의 숲속음악회' 공연은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 다모이자!> 행사와 함께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 다 모이자!> 행사에 신청하시는 드림서포터즈와 건축회원들은 입장권 없이 무료로 숲속음악회에 오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을 참고하시고 아래의 <이루마의 숲속음악회 입장권 예매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이루마의 깊은산속 옹달샘 숲속음악회' 안내
- 일시 : 2008년 10월3일(금) 오전11시 - 장소 : 깊은산속 옹달샘 부지 내 첫문광장 - 프로그램 소개 : 꽃피는 아침마을 예매 페이지 참고 - 입장권 : 30,000원 - 무료혜택 1.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은 무료입니다. (동반자도 모두 포함) -'창설회원'도 '건축회원'으로 통합하게 되므로 역시 무료입니다. ('창설회원'은 '아침편지 문화재단 창립회원', '깊은산속 옹달샘 설립회원'의 줄임말로, 이 중 어느 하나라도 참여하셨으면 무료입니다. 동반자도 역시 모두 포함됩니다.) 2.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 다 모이자!> 행사에 참가신청을 하시는 것으로 무료입장 절차가 마쳐집니다. 3. 이미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 다 모이자!> 행사에 신청하신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은 따로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함께 신청하신 동반자도 마찬가지입니다.) - 입장권 예매기간 : 8월29일(금)~9월12일(금) - 예매처 : 꽃피는 아침마을
숲속에서, 그것도 가을 단풍이 화려하게 물드는 깊고 울창한 숲 속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연주하며 행복해 할 연주자의 얼굴과, 그 감동의 피아노 선율을 들으며 감상에 빠져든 아침편지 가족들의 얼굴을 떠올리면 저도 벌써 가슴이 설레입니다.
'하늘이 열리는' 개천절날, 마음이 열리는 피아노 선율을 들을 수 있는 '이루마의 숲속음악회'에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오늘 아침편지 배경 음악은...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May Be"입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배경음악이 들리지 않으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