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 다 모이자!>-
작년 10월3일 개천절 날 진행되었던 '드림서포터즈 발대식' <드림서포터즈 다 모이자!> 그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던 행사를 기억하고 계십니까?
작년에 약속했던 대로, 올해에도 '하늘이 열린' 10월3일 개천절을 맞아 다시 모입니다. 이번에는 깊은산속 옹달샘 건축에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건축회원'을 포함하여 <드림서포터즈, 건축회원 다 모이자!>라는 제목으로 행사를 갖습니다. 아침편지의 가장 크고 의미있는 축제 마당이 될 이번 행사에 '드림서포터즈'와 '건축회원'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오셔서 지난 1년 사이 '깊은산속 옹달샘'이 어떻게 변모되었는지, 얼마나 아름답고 멋진 꿈의 공간으로 재탄생되고 있는지를 확인도 하시고, 모처럼 신선한 숲속 공기를 마시며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작년과 몇 가지 달라진 점,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 할 사항을 소개합니다. 참고하셔서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올해 행사부터는 '드림서포터즈'뿐 아니라 '건축회원'과도 함께 합니다.
- '건축회원'은 깊은산속 옹달샘의 건축에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운 분들로, '나도 1평'부터 '기도회원'까지 모든 건축회원을 망라합니다. - '아침편지문화재단 창립회원', '깊은산속 옹달샘 설립회원'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창설회원'이지만 아직 건축회원이 아니신 분도 당연히 참여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번 기회를 통해 예전에도 몇 차례 말씀드린대로 아침편지 후원제도를 '드림서포터즈'와 '건축회원' 두 축으로 하여 기존의 '창,설회원'을 '건축회원'으로 통합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것은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2. 전세버스를 6개 도시에서 운행합니다.
- 작년 행사 때는 서울에서만 출발했으나. 올해는 서울은 물론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등에서도 출발합니다. - 따라서 전세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출발지를 꼭 선택해 주십시오.
3. 전세버스 교통비(왕복)는 1만5천원입니다.
- 여러 인상 요인 때문에 작년보다 5천원이 올랐습니다. - 승용차로 직접 오실 분은 교통비를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4. 이번에도 숲속 음악회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립니다.
- 숲속 명상, 걷기명상, 미니 강연 등과 더불어 - 아름다운 숲속 음악회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5. 올해도 '자기이름 새기기'를 진행합니다.
-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시 꼭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작년에 이미 새기신 분들은 다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날 오셔서 작년에 새기신 것이 어떻게 옹달샘 현장에 반영되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기이름 새기기는 '테라코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테라코타'는 타일모양의 흙점토에 글이나 무늬를 새겨 굽는 것으로, 이곳에 자기 이름을 직접 새긴 뒤 불가마에 구워내 옹달샘에 상징적 조형물로 설치하게 됩니다.)
6. '드림서포터즈'나 '건축회원'이 아니신 분도 지금이라도 어느 한 곳에 참여하시면 이 행사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
1. 참가비는 없습니다. (전세버스 이용시 교통비는 1인 왕복 15,000원) 2. 가벼운 산행 복장에 점심은 도시락으로 각자가 준비합니다. 3. 10월3일(금) 오전 10시까지 <깊은산속 옹달샘>건축현장에 모입니다. 4. 출발은 ①각자 본인의 승용차로 옹달샘에 직접 오시는 방법과 ②'전세버스'(서울,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로 가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②번 전세버스로 가실 경우, 1인 교통비(왕복) 15,000원입니다. (신청만 하시고 불참하시는 경우 이중의 손실이 뒤따르므로 왕복교통 '실비'와 '약속'의 개념으로 책정한 것입니다.) * 6개 도시 전세버스 출발지점 및 출발시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역 2번출구/ 출발시간 07:00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맞은편 영광도서 앞/ 05:00 대구: 동대구 금호고속터미널 1번 승차홈 / 06:30 대전: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내 금호고속 사무실 앞 / 07:00 인천: 부평역 북광장 삼화고속 버스 정류장앞/ 06:30 광주: 광주 터미널(유스퀘어) 1번 승차홈/ 05:00
5. 아래 [참여신청하기]를 누르시면 ①과 ②의 방법에 대한 상세 설명이 있으니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6. 신청마감은 9월12일(금) 자정까지 입니다.
10월3일, 청명한 가을하늘과 단풍이 곱게 물들게 될 깊은산속 옹달샘으로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오셔서 꿈을 함께 나누고 키우는 의미있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