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그 아름다운날들!(내마음

목포 한보식당~ 목포역 소방서아래~ 고초당초보다매운넷째친언니식당~ㅎㅎ여름휴가점심한끼하고

우리옹달샘 2017. 8. 16. 08:29
728x90
각주1




프로필 이미지

져미짱 (2760477)

목포 문성호 예비 며느리 23살 져미짱입니다 / 1년에 한철 파조기 판매 전문/ 사업 목적 보다는 일상,맛집 자주 소통하실 분들 서이추 환영(╹◡╹)♡

프로필 쪽지 이웃추가

blog

전체보기목록열기 (48)

목록열기

아뇽하세열 잇님덜ㅎ
저 지금 남자칭구랑
7일 연속으로 잠을 하루동안 못 자면서
잤다가 일갔다가 아주아주 몹쓸 패턴의 일을 하면서 몸이 망가지고있는중이에요!!ㅋㅋㅋ배 일이라는게 이런거죠 뭐..

그러던 중에
목포 내려와서 잠깐 쉬는중
한보식당을 발견해쏘요
위치가 시내에서 이호광장 가는
방면으로 쭉 올라오다보면
도로가에 바로보여용ㅋㅋㅋㅋ

800m
NAVER
지도 데이터
© NAVER Corp. /OpenStreetMap
한보식당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155
상세보기

일단 간판이 너무 눈에 띄어서 갔어용

단돈 만원이면!!두명이 배터지게 먹고 나옵니다 보장하죠

외부 간판샷(feat.남친몬)

잘 안찍힌거 같아서
다시한번 찍었는데 응~똑같아
ㅋㅋㅋㅋ

위쪽은 제 남친 식판
밑에는 제꺼입니당
사진이 뒤죽박죽 섞여있어도
이해바래욤ㅋㅋ

마늘장아찌,쏘시지,고등어조림,제육볶음,김치,숙주나물,상추,고추 이렇게 퍼봤어욤ㅋㅋ
아 참고로 이렇게 한번만 먹은게 아니구 두번이나 떠 먹었답니다^^기승전 돼지본능인거죠 뭐ㅋㅋㅋ
그래도 일하느라 1일 1식하는데
이정도는 먹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24시간을 꼬박 잠도 안자고 일하는데ㅠ
쓰고나니까 슬프네

오늘은 콩나물국이였어욤

상추,고추,토마토,고기볶음,가지볶음,나물,쏘시지

젓갈,오이냉국,톳나물,애호박볶음,두부,채김치,김치,숙주나물 등등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삶은 감자 ,김무침도 있었네용!

제육볶음ㅎㅎ기본에 충실한 맛!
심지어 돼지고기 국내산임
남는게있을까?

고등어 무조림
이것도 두번 떠먹음
전체적으로 맛이
아 진짜 맛있다 대박이다
이게 아니고 오 생각보다 맛있다진짜
이거에용

마무리로 가게 안에 찍어밨어용
저희가 한번온게아니구 어제 오늘까지 해서 두번!방문 한거였는데
5000원이여서 기대안했는데ㅠ진짜 맛있어서 깜놀했어요ㅋㅋ
어제갔을때는 카레랑 된장국 그리고 수육도있었어용!!!!!
목포에 백반집 엄~~~청 많은데
7000원 8000원 내가면서
맛없는거 먹지말공 여기 한번 꼭 방문해보세욤ㅋㅋㅋ사장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구 그리고 식판하고 수저랑은 셀프로 정리하셔야해용~잔반처리까지! 학교에서 급식 먹었던 추억도 생각나고ㅋㅋ좋았네용 저희는 여기 자주갈거같아요
메뉴가 맨날 바뀐다고하니까
궁금해서라도 갈듯!
이만 폿팅마칠게용>.<
빠빠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

  

visited blogger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