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교회카페글모음

기쁘고 행복한 성탄되시옵길~옹달샘드림

우리옹달샘 2015. 12. 25. 07:27
728x90

기쁘고 행복한 성탄되시옵길~ 삶에지친날들에 희망의 성탄절로 오늘을 기도하고싶습니다.
병신년 불같이 일어서는 한해로 그 어떤일 그 어떤 사건들도 모두 무사히 풀어지는 마음이 건강한 한해로 자리하시길 바라며~오전9시 첫미팅 시작에 앞서 근본과 원칙과 수칙이 바로선 나라와 사회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 새글 ㅎㅎㅎ

카카스토리에 친구신청한 사모님 한분이

ㅎㅎ 이 귀중한 시간을 옹달샘 독파하기 하고 계십니다.

ㅎㅎ

카카스토리 20편넘게 현재 국어책 한권을 읽고 ㅎㅎ

ㅎㅎ

열성펜 사모님 성화에 못이겨 친구받아주기로하며~~

모처럼 엄청나게 배꼽빠지게 웃고 간날입니다.

지난번 송 사주명리학 회장님 한분은

글 올리자마자 낮이고 밤이고 좋아요~~좋아요~~

읽지도 않고 ㅎㅎ 곧장 곧장 약 한달반경 내리 치더니만

역시 노력하는자에겐 못당합니다.

친구신청 들어와도 아는분이 아님 잘 관찰해보고

성향 종교다른분들은 잘 받아주지 않는뎅

거의 대다수 잘 받아주지 않습니다

모르고 받아주다간 몰매당하지 싶어서리~~

ㅎㅎㅎ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감사합니다 친구여러분~~

블로그펜 여러님들 홧팅~~

옹달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