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울리는 향기 -영상시모음-

[스크랩] 사랑이 왔다 / 잘란루딘 루미

우리옹달샘 2013. 11. 24. 20:47
728x90

 

 

 

 

 

 

 

 

사랑이 왔다

  / 잘라루딘 루미

 

  

사랑이 왔다.

그것은 내 혈관과 살 속을 흐르는 피.

그것이 나를 죽였으며,

그 대신 사랑하는 이로 내 존재를 채웠다.

 

사랑하는 이

그가 내 신체의 모든 세포 속으로 침투해 들어왔다.

 

 

나에게는 단지 이름만이 남아 있을 뿐

다른 모든 것은 그의 것이었다.

 

그의 얼굴보다 더 아름다운 얼굴이 있을까?

나는 모른다.

하지만 그런 얼굴이 있을지라도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 얼굴은 내 사랑하는 이의 얼굴이 아니므로.

 

그대의 마음 속에 있는 모든 얼굴을 버려라.

그래서 그대의 마음 속으로 온전히 그 큰 얼굴이 다가올 수 있도록.

 

 

내 가슴이여, 어디에 있는가?

나는 그것을 그대 곁에서 발견한다.

 

내 영혼이여, 어디로 갔는가?

나는 그것을 그대의 머리카락 속에서 발견한다.

 

목이 말라 물을 마실 때

나는 물 속에 비친 그대의 모습을 본다.

 

그대는 내가 그대를 향한 갈망으로부터 해방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대가 없으면 내가 인내를 갖고 평정을 되찾는다고 생각한다.

 

 

아, 그렇지 않다.

 

내가 그대를 향한 갈망없이

단 한 순간만이라도 서 있을 수 있다면

 

나로 하여금 이 터질듯한 기쁨으로

그대에게 다가가게 하지말라.

 

 

 

* 해인풍수 인용

 

 

 

 

 

 

 

출처 : 해인풍수
글쓴이 : 해인풍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