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종훈의 작은 음악회>에 초대합니다(선착순 80명) -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침편지 아트센터에서 피아니스트 박종훈님을 모시고 작은 음악회를 엽니다.
'제1회 아침콘서트'의 멋진 연주를 통해 아침편지 가족 중에도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박종훈님 그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힘차고 아름다운 연주가 음악회에 오신 분 모두에게 생생한 감동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이번 음악회도 80명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지난번의 경우처럼 '꼭' 오시겠다는 약속의 뜻을 담아 '문화비' 1만원을 책정하였습니다.)
5월19일(토) 오후 4시, 이날 꼭 오실 수 있는 분들에 한해 아래 공연일정과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아니스트 박종훈의 작은 음악회> - 스톰프 뮤직과 고도원의 아침편지가 함께 합니다 -
- 연주자 : 박종훈 ('장르'의 음악적 경계선을 허물고 건반 위의 자유를 꿈꾸는 피아니스트 박종훈이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성적이고 주옥 같은 피아노 솔로곡들을 엄선해 '테마가 있는 스토리'와 함께 연주하는, 흔치 않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일시 : 5월19일(토) 오후4시 - 장소 : 아침편지 아트센터(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54-3 금악빌딩) - 문화비 : 1만원
- 신청 방법 : 아래의 '꽃피는 아침마을' 버튼 클릭 (상세한 일정과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작지만 울림이 큰 음악회에 사랑하는 부모님, 자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아침편지 아트센터에서 멋진 여유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